본문 바로가기
잘 먹고 잘 살기

논현 위징쉔 | 고기와 해산물이 듬뿍 담긴 맛있는 마라샹궈

by 이오구59 2019. 7. 13.

​요즘 나의 몸엔 마라 피가 흐른다... 혈중 마라 농도 90% !!!!!!!!! 마라 좋아하는 사람들은 크게 두 가지 파로 나눌 수 있다. 마라탕파 그리고 마라샹궈파. 나는 샹궈파다. 마라샹궈를 먹으러 가면 일단 바구니에 내가 먹고 싶은 재료들을 담는다. 적당히 담은 후 고기 추가를 하고 마라샹궈요! 하면 그램수에 따라 가격을 알려준다. 보통 두세명이 가면 한 2-3만 원 정도 나오는 것 같다!

위징쉔은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한 번 가보고 싶어서 일부러 논현에 약속을 만들었다! (열쩡) ㅋㅋㅋㅋㅋㅋ 가봤더니 여기는 내가 바구니에 재료를 고르는 시스템이 아니라 그냥 하나의 요리처럼 주문하는 시스템이었당. 생각해보니 이 날 내 생일이었는데, 평일 저녁 퇴근 후 고된 몸을 이끌고 생일 저녁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내가 손수 고르는 게 아니라 대접받는 느낌이라 더 좋았던 듯!!

 

친구들이랑 떠들다 보니 나온 마라샹궈(27.8) !!!! 

우리는 2단계 매운맛으로 시켰다 !  셋 다 매운 걸 잘 먹지 못하지만.... 🔥 샹궈는 안매우면 맛이 없기 때무네 ☄️🔥 다른 테이블 보니까 마라롱샤도 많이 먹드라.. 그거 먹으러 한 번 더 와야겠다

​내가 담을 때는 주로 고기랑 채소, 버섯 위주로 담는데 이렇게 알아서 나오니까 특히 해산물이 많아서 너무 맛있었다!!!ㅠㅠ 포스팅하면서 다시 침이 고인다.. 샹궈 이즈 뭔들✨

함께 나온 땅콩 소스에 푹 찍어서 칭따오와 냠냠냠 먹다 보니 좀 매워서 볶음밥(4.8)도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은 없다... 다음엔 포스팅을 위해 세세하게 사진을 찍어보도록 해야겠당.

 

 

샹궈를 먹어보고 싶은데 뭘 담아야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맛있는 샹궈로 입문하고 싶은 초심자
샹궈를 몇 번 먹어봤지만 내가 담는 재료 말고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샹궈 맛이 궁금한 마라꿈나무
샹궈LOVE.... 여느 때와 같이 샹궈를 먹고 싶은데 오늘 하루 힘들어서 재료 고를 힘이 없는 마라피플

그냥 ... 샹궈먹고 행복하세요!!!!! by 샹궈러버

위징쉔은 '리북집' 2층에 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