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탬플릿, 스티커 공유

굿노트 스티커 공유 * 몽글몽글 색감이 귀여운 솜사탕 스티커🍬

by 이오구59 2019. 12. 19.

요즘 굿노트로 디지털 다꾸하는 분들 많아보이던데 -!! 뭐니뭐니해도 𖤐𖤐 디지털 다꾸의 필수!!! 𖤐𖤐 는 귀여운 그리고 충분한 스티커 ! 게다가 또 스티커는 많을 수록 좋다 - 🤤🤤

 

내 블로그에 '굿노트스티커'를 검색해서 들어온 사람들이 많아서, 예전에 포스팅했던 손그림 스티커보다 더 귀여운 스티커를 만들어봤다 ♥️

 

단순한 이유지만 솜사탕이 분홍색 노랑색 하늘색이라 핑구 옐오 브루 라고 이름도 지었다 ㅋㅋㅋㅋㅋ 색감이 몽글몽글해서 굿노트 여기저기 붙이면 넘 귀엽쟈냐 ㅠㅠ

핑구옐오브루는 솜사탕이니까! 솜사탕이 있는 페스티벌에는 항상 비눗방울과 팝콘이 있기 마련이니까! 비눗방울 팝콘과 한때 유행하던 달달한 떡꼬치인 당고까지 그려봤다 -

적용샷 😝

 

핑구옐오브루 스티커.png
1.05MB

▲눌러서 스티커 다운받기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와 곰돌이 캔디베어의 오프라인 상품들을 만나고 싶다면?

 

탬정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와 곰돌이 캔디베어의 귀여운 이야기

smartstore.naver.com

 

 

예전에 포스팅했던 타임트래커 속지에다가 스티커를 붙여봤다 - 차분한 배경색이지만 스티커를 붙이니 급 귀여워짐 🤩
▼ 타임트래커는 여기에

 

꾸준히 기록하기 좋은 트래커! 굿노트 속지 공유 * (해빗트래커, 무드트래커, 워터트래커, 타임트래커)

불렛저널식 기록을 워낙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리를 불렛저널식으로 쓰는 나는 최근에 트래커에 빠져 속지까지 직접 만들게 됐다. 플래너와는 별개로 꾸준히 기록하기 좋고, 스케줄만을 정리하는 것보다 재미있게..

222minju.tistory.com

 

▼ 굿노트 스티커 적용하는 법은 여기에

 

귀여운 손그림 스티커로 꾸민 9월 먼슬리! 굿노트 스티커 공유 *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야심차게 아이패드로 스케줄 정리를 해보겠다 하여 망설임없이 구매한 굿노트5, 다행히 아직까지는(ㅋㅋㅋ) 잘 쓰고 있다. 아이패드로 일정을 정리해보니 디지털 기록의 장점이 아주 많았다...

222minju.tistory.com

 

개인적 용도로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
퍼가실 때, 댓글이나 공감 눌러주시면 기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