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탬플릿, 스티커 공유

굿노트 스티커 공유 * 아이패드 다크모드와 찰떡인 반짝이 솜사탕 스티커!

by 이오구59 2020. 1. 24.

설날 연휴가 시작됐다 ! 🥰 기분 좋은 늦잠을 자고 유튜브를 틀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채널 '헤일리데이즈' 에 프로크리에이트 반짝이 브러쉬 만드는 방법이 올라왔길래 바로 따라해봤는데 너무 영롱해서 이 브러쉬를 이용해서 스티커를 만들어봤다. 완전 반짝반짝

그리고 요즘 열심히 다꾸 공부중인데 나는 준비물이 없어서 진짜 다꾸는 못하고 대신 굿노트로 디지털 다꾸를 했다. 영상으로 열심히 배운 다꾸를 어설프게나마 따라해보았다 (ㅋㅋㅋ) 그래도 우리 핑구 옐오 브루 캔디베어 () 스티커를 붙여놓으니 넘넘 귀여워진 나의 굿노트 🍬🍬

지금 마침 아이패드를 다크모드로 쓰고 있어서 굿노트 다크모드 빈 속지로 설정해서 반짝이 스티커랑 같이 쓰니까 완전 찰떡이다😳 심심할 때 이렇게 끄적끄적 하면서 놀면 시간이 진짜루 금방가는.. ✨🙃

 

그럼 반짝이 솜사탕 스티커 적용 예시 보여드립니다. 저는 이렇게 사용했는데, 공유 받으신 분들은 다른 스티커들이랑 더 귀엽게 써주실 수 있겠쬬우 💗💛💙

반짝이 솜사탕 스티커 적용 예시

 

 

반짝이솜사탕스티커.PNG
3.33MB

위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


개인적인 용도로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
퍼가실 때, 댓글이나 공감 눌러주시면 기쁩니다 😍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과 곰돌이 캔디베어의 오프라인 상품들을 만나고싶다면?

 

탬정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와 곰돌이 캔디베어의 귀여운 이야기

smartstore.naver.com

 

 

아 그리고 오늘부터 구정 연휴 시작인데,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새해 복과 행복 많~~~이 받으세요 💗💛💙🧸🍬 아래 사진을 저장해서 새해인사시 사용해주시면 행복도 같이 배달될거에요 ~~~~~!!😆!! 올 구정은 우리 핑구옐오브루 그리고 캔디베어 짤과 함께 -!!!!!

 

+ 참고로 헤일리님의 반짝이 브러쉬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영롱하고 넘 예뻐요..✨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