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첫 통판 준비 * 어느새 ㅍㅇㅂㅂ로 가득해진 나의 일상

by 이오구59 2020. 2. 25.

요즘은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와 곰돌이 캔디베어로 첫 통판을 준비중이다 ! 부르기 쉽게 핑구 옐오 브루 캔디베어 에서 한 글자씩 따서 핑옐브베라고 하는게 익숙해져서, 판매할 핑옐브베 제품들 모두 ㅍㅇㅂㅂ 라는 이름으로 내놓으려고 한당 - 귀여운 네이밍

처음으로 해보는 거라서 감도 전혀 안오고.. 그냥 여는 것에 의의를 두고 조금씩 짬을 내서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당. 무엇보다 핑구 옐오 브루가 솜사탕이라서 봄 시즌이랑 너무 찰떡일 것 같다 !

 

ㅍㅇㅂㅂ 떼샷들 ! 알록달록하당
뭔가 ㅍㅇㅂㅂ 사진이 아니라 애플 사과농장 인증샷 같은 느낌 (예..이 사진은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돠..🍏)

사진 속 찌부솜사탕 아이패드 배경화면은  그라폴리오 (https://grafolio.naver.com/222minju) 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굿노트 표지로 써도 귀엽고 아이패드 배경화면으로 써도 너무 귀여운 ㅍㅇㅂㅂ 배경화면 소식은 그라폴리오에서 가장 빠르니 8585미🧚

 

처음으로 발주해본 리무버블 스티커! 리무버블 재질이라 핸드폰이나 노트북 등 전자기기에 여러번 붙였다 떼었다 해도 자국이 남지 않는 스티커다 ! 일반 씰스티커보다는 조금 두껍지만 스티커 자체 크기를 조금 넉넉하게 뽑아서 아쥬 딱 귀엽당

내 노트북에도 바로 하나 붙이고요..🤎

스텝바이스텝은 원래 캔디베어가 브루를 들쳐메고 걸어가는 시안이었으나 이번에 리무버블 스티커를 준비하면서 핑구 옐오 브루를 하나씩 들쳐메고 걸어가는 도안으로 추가 작업 후에 발주했당! 중간에 거꾸로 걷는 캔디베어가 귀여워서 또 노트북 배경으로 해주고요 (ㅋㅋㅋㅋ)

스텝바이스텝 에어팟 케이스 ! 귀엽고 귀엽고 귀엽다..에어팟 케이스는 판매는 안할 것 같고, 그냥 내가 갖고싶어서 만들었따. 키링은 예전에 만들어봤던 아크릴키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브루랑 지금 브루랑 정말 많이 예뻐졌어 카메라 마사지란 이런걸까! ㅋㅋㅋㅋㅋㅋㅋ 초심을 잃지말자는 의미로 에어팟에 달고다닌당.

하트 리무버블 스티커는 조금 넉넉하게 뽑아서 스마트톡 주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서비스로 넣어드리고 있당 +ㅅ+ 귀여운 러시안블루 반려묘를 그려달라고 주문해주셨던 냥집사고객님의 커스텀 스마트톡 ! 귀여운 루나😻

마지막으로 핑옐브베 얼굴로 만들어 본 마스킹테이프까지 ! 핑구 옐오 브루 캔디베어가 쪼르르르 랜덤으로 나온당. 알록달록해서 흰 종이에 붙이면 귀엽다 ! 만두찐빵같은 ㅍㅇㅂㅂ💗💛💙🤎

 

첫 통판에 제품을 어떻게 구성하고 판매할지는 좀 더 생각을 해봐야겠지만 ! 그래도 틈틈이 고민해서 차근차근 준비해 보아야겠당. 목표는 올해 겨울 2020 서일페 에 나가는 거니까 ! 부지런을 떨어야겠당 흐흐

혹시 ㅍㅇㅂㅂ 3월 통판과 관련된 공지는 모두 탬정앝 인스타그램(url: https://www.instagram.com/tmj.art/ 또는 아이디: @tmj.art) 을 통해서 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시면 인스타를 팔로하고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