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상에 하나뿐인 스마트톡 ! 만들어드립니다 -!!

by 이오구59 2019. 12. 18.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들을 이용해서 일러스트 굿즈를 만들어 봤더니 주위 반응이 꽤 좋아서 지인들 주문을 하나둘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되었다. 참 이런건 행동력이 빠르다 ㅋㅋㅋㅋㅋㅋ 인스타그램 계정 파고 ~ 주문서도 만들고 ! 나름 소소하게 운영을 시작했다.

리서치 과정에서 샘플로 스티커, 스마트톡, 에어팟케이스, 키링 등등 여러 굿즈들을 만들어 봤는데, 스마트톡을 선정한 이유는 생각보다 스마트톡이 질도 좋고 깜찍한 맛이 있어서다. 또, 처음 제작한 후 세 달 정도 실제 사용중인데, 매일 핸드폰에 달려있기 때문에 자꾸 보게 되고, 무심코 있다가도 쳐다보면 웃음이 지어져서 이 귀여움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지금까지 제작했던 제품들 중에 제일 반응이 좋은 건 역시 댕댕이와 애옹이 ! 반려동물 그립톡이다. 외출해서 생활할 때 집에 있는 반려동물들을 보고 싶어서 그립톡에 그려 달라는 요청이 많았고 실제로 제작 후 실물을 받아보았을 때, 반응도 제일 좋았다. 무엇보다 댕댕이톡 냥냥이톡을 견주 또는 집사 지인들에게 선물했을 때 반응이 너무 좋다는 얘기들을 전해주셔서 뿌듯했다.

현재, 인스타그램(@tmj.art)카카오톡채널 '탬정앝' 의 두 가지 채널을 운영하고 있고, 나만의 스마트톡 주문 방법은 인스타그램(@tmj.art) 프로필 아래 첨부된 주문서 링크를 클릭하여, 작성해 등록하면 된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고, 나름 사훈도 '귀여운게 최고다' 라고 정해봤다. (ㅋㅋㅋㅋㅋ)

사훈에 걸맞게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엽게 제작하려고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다. 아직은 소소하게 운영중이지만 나중에 진짜 기분 좋은 귀여움을 전파하는 회사가 될지도 모를 일 !

그림을 엄청 예술적으로 잘 그리진 못하지만, 다른 건 몰라도 주문자의 취향과 애정하는 것들을 듬뿍 담아 무조건 첫번째도 귀엽게.. 두번째도 귀엽게 세번째도 귀엽게 !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직은 아담한 규모지만 나름 패키징까지 하나하나 신경쓰고 있다.

좋은 날 센스있는 선물이 필요할 때, 그립톡이 필요할 때, 삶이 무료할 때,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탬정앝 스마트톡 많이 이용해주세요 ♡

 

나만의 일러스트 물건 제작소 탬정앝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세상에서 하나 뿐인 나만의 커스텀 스마트톡 주문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