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 사과 농장

by 이오구59 2019. 8. 6.

아이패드를 샀다!!!! 나는 첫 mp3인 아이팟 나노 1세대를 시작으로 중딩 때부터 지금까지 애플 제품을 한 번도 안 쓴 시기가 없다. 처음 사용했던 스마트폰 갤럭시2를 썼을 때도 엠피는 아이팟 터치를 썼었고 갤2를 아이폰 5s로 바꾸고 쭈욱 아이폰을 썼으니까 🎶😎🎶😎

직관적인 애플 제품을 좋아해서 야금야금 아이폰 - 아이팟만 사용했던 나에게 비싼 맥과 아이패드는 미지의 것이었다.. 정말 쓰고 싶었는데 작년에 맥북을 사서 열심히 쓰고 있고 오늘 드디어 아이패드를 쓰게 되었다!!!!!!!!!!!!!!!!

​​


​​굿노트 5 로 그린 나의 사과농장




일단 아이패드 필수 앱인 굿노트부터 다운받고 애플펜슬로 끄적끄적 낙서했는데 진짜 재밌어서 벌써 두시가 넘은지도 몰랐당. 애플 기기가 한두푼이 아니니.. 얘네들을 돈 아깝지 않게 야무지게 써봐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