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탬플릿, 스티커 공유

굿노트 스티커 공유 *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만들어 본 고양이 스티커

by 이오구59 2021. 1. 11.

안녕하세요 〰️〰️〰️ 정말 아쥬아주 오랜만에... 굿노트 스티커를 만들어서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이런 저런 일들로 꽤 오랫동안 업데이트를 하지 못했었는데도, 그동안 제 블로그에 꾸준히 방문해주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답니당..❣️ 그래서 2021년이 된 올해는 좀 더 블로그를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계획을 세워보았어요 ㅋㅋㅋㅋㅋ

요즘 그림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illustrator윰마님의 채널에서 본 고양이 그리기 튜토리얼을 보고 만들어보았어요 :) 그림체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따라 그렸는데 너무 귀엽지뭐에요? 그래서 혼자 쓰기 아까워서 살포시 공유를 해봅니당

개인적 용도로만 귀엽게 사용해주세요 (2차 가공 및 상업적 사용은 금합니다)

 

먼저 적용샷부터 보여드릴게용

취향저격 깔끔한 굿노트 다이어리 서식은 유튜버 에이홍님 채널에서 공유받았어용 :)

진짜 너무예쁘고 깔끔하고 다해요...무료로 쓰기 미안할정도의 고퀄.....감사히쓰고있습니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의 다운 버튼을 누르면 다운받을 수 있어요 🙃🙃

고양이 스티커 다운받으러가기


개인적 용도로만 귀엽게 사용해주세요 (2차 가공 및 상업적 사용은 금합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저장하면서 공감이나 댓글 남겨주시면 매우 기쁩니댜 ...🤎

 

 

고양이 스티커 직접 그려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고양이 그리기 튜토리얼 by illustrator윰마님 영상도 첨부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