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탬플릿, 스티커 공유

굿노트 스티커 공유 * 표정부자 솜사탕 핑구옐오브루 스티커 !

by 이오구59 2020. 2. 26.

오랜만에 완전 귀여운 스티커를 만들었당. (내가만들고 내가귀여워하는편 ㅋㅋㅋㅋㅋㅋㅋㅋ) 핑구옐오브루가 맨날 표정이 고정되어있어서 어딜 갖다놔도 애들이 너무 차분해보여서 오늘은 비글기 낭낭하게 그려봤당 ㅋㅋㅋㅋㅋ

특히 옐오는 개쫄보라서 맨날 깜짝깜짝 놀라는데 오늘따라 옐오 놀라는 표정이 왠지 봉선언니가 떠올라서.. ㅋㅋㅋㅋㅋ오마쥬해봤다 저 짤 너무 좋앙 💛 핑구는 핑크핑크해서 맨날 하트뿅뿅 샤랄라한 그림이 그려진다.. 사랑둥이 핑구 봄 오면 더 매력폭발할둣💗 브루는 맨날 입맛을 다시고 있어서 오늘은 좀 먹여봤다.. 정말 피자 치킨 떡볶이 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은 없울거야...💙

그럼 바로 적용 예시 나갑니당 -

굿노트5에 스티커를 적용해보았읍니당.

 

표정부자핑옐브.PNG
0.32MB

아무리 봐도 넘 귀여운데.. 이것도 스티커로 발주를 해볼까....? 🤔🤔

 

개인적 용도로 귀엽게 사용해주세요 (2차 가공 및 상업적 사용은 금합니다)

저장하면서 공감이나 댓글 남겨주시면 기뻐서 더 열심히 굿노트 스티커를 만듭니댜 ...🤎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과 곰돌이 캔디베어의 오프라인 상품들을 만나고싶다면?

 

탬정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솜사탕 핑구 옐오 브루와 곰돌이 캔디베어의 귀여운 이야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